서교점, 크리스마스 케잌 1+1 나눔 이벤트했습니다!


하나를 사면 하나가 따라오는 ‘1+1’ 이벤트. 언제 봐도 귀가 솔깃해지는 뿌리치기 힘든 유혹인데요.


새로운 한해를 기다리던 지난 연말연시에  카페오아시아도 나눔을 위한 달콤한 유혹에 나섰다는 사실! 알고 계셨나요?


카페오아시아 크리스마스 수제케익 1+1 기부 행사가 바로 그것입니다. :D 


그리고 지난 2 5,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을 지역의 다문화/취약계층 가정의 아이들과 나누고 돌아왔습니다   



카페오아시아 서교점(마포구 서교동 449-27번지 1)에서는 엄선된 유기농 재료로 직접 구워내는 베이커리 메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


케잌도 그 중 하나인데요. 아직은 모르시는 분이 더 많으실지도 모르겠습니다.


그래서 준비한 인증샷!


작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인 케잌 2딸기 생크림 케잌가또 쇼콜라 케잌입니다.


어때유? 자태가 곱쥬?? :D


논산 산지에서 매일 올라오는 딸기를 사용한 달지 않은 생크림 케잌과 진한 쇼콜라가 일품인 케잌은 서교점의 전문 파티쉐가 매일매일 만들어 수제케잌의 맛과 정성이 자랑입니다.



이 케잌으로 판매된 수만큼 기부하는 1+1 나눔 이벤트가 열렸습니다.


지역의 다문화 및 취약계층 가정의 아이들에게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기 위해 작지만 심혈을 기울여 마련한 카페오아시아 서교점 최초의 기부 행사였답니다.^^  



드디어 아이들을 만나는 시간!


지난 2 5, 마포구청 복지행정과에 카페오아시아 사무국 직원들이 직접 운반한 수제 케잌이 도착했습니다.



모양이 망가질까 운반도 조심 조심!


아이들이 좋아할까?’


작은 선물이라 과연 아이들 반응이 어떨지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케잌을 전달했습니다.


이날의 주인공은 마포구 성산동과 서교동에 거주하는 다문화가정 아이들과 한부모가족 아이들이었는데요.


가가호호 방문하여 드릴 수 없어 아쉬웠지만, 구청을 통하여 몇몇 아이들을 직접 만나 선물할 수 있는 것만으로 얼마나 고맙고 행복하던지요!


받는 아이들 얼굴에 웃음이 퍼지는 순간 저희들 피로도 싹 가시는 기분이었습니다.^^


주는 사람이 더 행복해진다는 나눔의 마법!


카페오아시아가 실천하는 작지만 소중한 나눔 행사는 앞으로 쭈욱 찾아올 예정입니다.


계속 함께해주세요^^













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
조합 이야기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
공지 2017년도 카페오아시아 정기총회 사진 첨부파일 cafeoasia 194 2017.03.13 11:33